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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온라인 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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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약관의 효력)
  1. 본 약관은 제이씨에 가입신청을 하고, 제이씨가 가입을 승낙한 때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
  2. 고객이 대리인(가족, 고용인을 포함하되, 이에 한하지 않음)을 통하여 약관에 동의하고 가입신청 하는 경우에도 대리인은 계약상, 법률상 고객을 대리할 정당한 권한을 보유하였음을 보증하고, 고객은 약관에 동의하고 준수할 것임을 보증합니다.
  3. 고객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고객의 고용인들과 지점, 관계사, 협력사, 거래처 등 고객으로 인해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로 하여금 본 약관을 준수하게 할 책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2조(약관의 변경)
  1. 제이씨는 약관을 수시로 변경할 수 있으며, 웹 사이트에 게재한 때로부터 변경된 약관이 적용됩니다.
  2. 고객은 서비스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중대한 변경의 경우 고객에게 전자메일 등의 전자적 수단으로 개별 통지할 수 있습니다. 통지한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3조(무료 평가판(데모체험 포함))
  1. 고객이 무료 평가판 을 신청하는 경우에도 본 약관은 동일하게 적용되며, 기술상 정책상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제이씨는 무료 평가판 일체에 대한 서비스 제공을 언제든지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고객이 무료 평가판 사용 기간 종료 시점에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지 않을 경우, 제이씨는 고객에게 무료 평가판 서비스를 더 이상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고객은 무료 평가판 기간 중 입력한 데이터 및 생성한 설정 일체에 접속하거나 회수,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4. 데이터와 설정을 계속 사용하고자 한다면 무료 평가판 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여야 합니다.
제4조(서비스)
  1. 서비스는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를 유무선 인터넷망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한 제반 시스템, 유형의 제품, 기능 상담과 교육 등의 인적 서비스, 업그레이드, 오류 대응 등 제이씨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모든 가치를 총칭합니다.
  2. 소프트웨어는 제이씨가 정한 특정 인터넷 브라우저와 버전을 기준으로 제공되며 브라우저와 버전은 기술 상 필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준 외의 브라우저나 버전에서는 소프트웨어의 일부 또는 전체가 구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제이씨는 다수 고객에게 신규 개발된 기능을 제공하고 최신 발전한 기술과 아이디어를 서비스에 적용하기 위해 정기 또는 비정기적인 업그레이드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4. 제이씨의 기술적 정책적 판단에 의해 언제든지 서비스를 수정(신규 기능과 절차의 추가, 기존 기능과 절차의 변경과 삭제를 포함하되, 이에 한하지 않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이씨가 서비스의 중요한 수정이라고 판단할 경우, 서비스 웹사이트 화면에 수정 내역을 게시함으로써 고객에게 공지할 수 있습니다.
  5. 제이씨는 고객에게 방문 또는 원격지원을 통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6. 제이씨는 전화, 게시판, 이메일 등을 통해 오류 대응과 고객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7. 제이씨는 소프트웨어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서버, 네트워크, 보안장치, 백업 등의 하드웨어 장비를 유지합니다.
  8. 제이씨는 법률, 재무, 회계, 세무 또는 기타 전문 영역에 관한 자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상기 종류의 도움이 필요할 경우 고객은 해당 전문가를 통해 자문을 구해야 합니다. 고객이 제이씨로부터 어떠한 방법, 절차, 경위를 통하여서 자문을 얻었다고 하더라도, 제이씨는 고객이 취득한 자문의 진실성, 합법성, 적합성 등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9. 제이씨는 다수 고객의 쾌적한 서비스 사용을 위해 각각의 고객에게 동등하지 않은 시스템 자원(CPU, Memory, 네트워크 대역 등)을 할당할 수 있으며 사용 존(Zone)을 임의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5조(모바일 기기에서의 서비스 사용)
  1. 서비스는 인터넷을 통해 사용하는 호환성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객은 고객의 모바일 기기 및 통신사의 약관 조항과 일반 사용법, 서비스의 업데이트 등 모든 변경 사항에 대해 스스로 책임을 집니다.
  2. 제이씨는 제이씨의 귀책 사유가 없는 서비스 장애 상황 등(다음 사항을 포함하되, 이에 한하지 않음)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고객 통신서비스 제공사의 서비스 제공 가능 여부
    2. 시간 및 장소를 불문한 서비스 접속 가능 여부
    3. 통신서비스 관련 서비스 일체의 누락, 손상 또는 보안 침해
    4. 데이터 정보 전송 실패 또는 서비스 연결 설정 실패
    5. 제 3자의 정보 누설
제6조(데이터 보호 및 관리)
  1. 데이터란 고객이 입력하여 물리적인 서버 내에 저장된 자료(기초자료, 입력전표, 게시글, 소프트웨어, 음악, 소리, 사진, 그래픽, 비디오, 메시지를 포함하되, 이에 한하지 않음) 및 그 자료들의 결합, 변형 또는 재연산을 통해 생성되는 부가 자료 일체를 말하며, 고객이 제공, 노출하였거나 제이씨에 의해 파악된 고객의 자료(고객 자신, 서비스 사용 경험, 고객의 비즈니스, 기타)를 포함합니다.
  2. 제이씨는 고객 데이터를 보호하며 고객 데이터에 대한 허락 받지 않은 접근을 방지하기 위해 최소 업계 표준 시스템 및 절차를 구현했습니다.
  3. 고객의 데이터는 제이씨 또는 제이씨 대리인이 시설을 유지 관리하는 지역 또는 국가에 저장하고 연산 처리할 수 있습니다.
  4. 제이씨는 해당 국가 수사기관의 영장, 법원의 판결 또는 결정 또는 정당한 법률에 의거한 경우에는 고객의 데이터를 요청기관에 고객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제공하거나 공개할 수 있습니다.
  5. 제이씨가 제공하는 데이터 삭제 기능을 통해 고객이 데이터를 삭제하면 일반적으로 데이터는 모두 삭제되지만, 제이씨가 백업 서버 등에 보관한 백업본에는 데이터가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이 백업 본 데이터는 제이씨 자체의 백업 본 데이터 운용정책에 따라 일정 기간이 경과한 후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6. 데이터가 유실된 경우
    1. 저장된 전체 고객의 데이터 중 어느 고객의 데이터가 덜 중요한지, 또는 특정 고객의 데이터 중에서도 어떤 데이터가 더 중요한지 제이씨는 알 수 없습니다.제이씨는 저장된 데이터의 중요성 또는 우선순위에 관계없이 모든 고객 데이터에 대해 동일한 수준의 주의와 절차로써 관리합니다.
    2. 통상적인 서비스 유지 활동의 일환으로 기능 업그레이드, 시스템 점검 및 교체,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기타 일상적인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행위 도중에, 비록 제이씨의 귀책사유로 데이터의 유실 또는 변형이 발생하였다 하더라도 제이씨는 고객 입장에서의 데이터의 중요성 또는 우선순위에 관계없이 최근 12개월 동안 고객이 제이씨에 지불한 금액보다 더 많은 배상금액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3. 고객의 실수나 관리소홀로 인해 분실되거나 복구 불가능한 데이터 일체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7. 서비스의 오류 가능성
    1. 컴퓨터 소프트웨어는 사람의 손으로 이루어지는 프로그램 코딩의 결과물이라는 특성으로 인하여 오류 가능성이 존재하고, 제이씨가 제공하는 서비스도 입력, 저장, 계산처리, 출력 등에서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2. 고객이 상기와 같은 입력, 저장, 계산처리, 출력 등에서 발생한 오류을 인지하게 된 경우, 제이씨에게 이를 즉시 통지하고, 오류를 인지하거나 통지 받은 제이씨는 오류를 시정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3. 만에 하나, 상기와 같은 입력, 저장, 계산처리, 출력 등에서 발생한 오류를 제이씨가 인지하거나 통지 받지 못 한 상황에서, 또는 인지하거나 통지 받았다고 하더라도 오류의 시정 절차 중에 있거나 시정 우선순위에 밀려서 미처 시정되지 않은 상황에서, 해당 오류로 인해 고객에 손해가 발생했을 때, 제이씨는 최근 12개월 동안 고객이 제이씨에 지불한 금액 한도 내에서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오류를 인지하였음에도 이를 즉시 제이씨에게 통지 하지 않은 경우, 제이씨는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8. 고객은 다음 사항에 포함되는 데이터를 업로드, 게시, 배포, 링크, 출판, 재생산 또는 전송하지 않을 것이며, 제 3자에게 이를 허용하지 않을 것임을 동의하며, 다음 사항의 데이터가 게재될 경우 제이씨는 판단에 따라 해당 데이터를 즉시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불법, 사기, 명예 훼손, 외설, 포르노, 비속어, 협박, 증오, 희롱, 모욕 및 부적절하거나 불쾌한 정보 또는 통신 일체를 포함하며, 꼭 언급한 내용이 아니더라도 타인을 격분하게 만들 수 있는 내용 일체 및 법적 형사 또는 민사책임이 적용되는 내용 일체
    2. 타인을 사칭하거나 고객의 신분 또는 자격을 거짓 증명하는 내용 및 개인 사생활 일체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
    3. 호객 행위, 투자 기회, 다단계 판매, 단체 문자(SMS), 스팸메일 등 제 3자가 원치 않는 상업적 자료
    4. 바이러스, 트로이 목마, 웜 또는 기타 파괴성 있는 악성 소프트웨어와 자료
    5. 고객이 법적인 권리를 지니지 않거나 저작권자 또는 지적재산권자의 허가를 받지 않은 정보 및 소프트웨어 일체
    6. 기타 데이터 작성의 취지와 내용 등에 비추어 삭제하는 것이 객관적으로 적절한 데이터
  9. 제이씨는 제이씨와 고객을 보호하거나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데이터 일체를 감시 또는 수집할 수 있습니다.
  10. 제이씨는 자사 재량에 의해 허용되지 않거나 바람직하지 않은 데이터, 또는 부적절하거나 본 약관을 위반하는 데이터 일체의 게시 및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 또는 삭제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7조(제이씨의 데이터 활용)
  1. 제이씨가 서비스 홍보나 서비스 개선, 인공지능 학습용 데이터를 위하여 데이터를 활용하는 것에 대해 고객은 동의합니다.
  2. 제이씨는 고객에게 제이씨의 다른 서비스, 제품 또는 광고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때 다른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서 추가적인 약관 및 요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3. 제이씨는 서비스 사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부가 서비스 또는 제 3자 제품에 관한 내용을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제이씨가 상기 내용들을 이메일로 전송하거나 서비스 웹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4. 데이터 중에서도 고객이 작성한 제이씨에 대한 제안사항, 상담문의내역 및 상담요청 시 수집된 고객정보, 업그레이드 아이디어 등은, 제이씨가 서비스 개선을 위해 어떠한 형태로든 자유롭게 사용(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및 광고 마케팅 자료 활용 등을 포함하며, 이에 한하지 않음)할 수 있으며, 제이씨는 고객이 제공한 제안사항, 상담문의내역 및 상담요청 시 수집된 고객정보, 업그레이드 아이디어 등에 관해 영구적이고 전세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전면 양도 및 2차 인가가 가능하며, 고객은 제이씨에 제공한 제안사항, 상담문의 및 내역, 업그레이드 아이디어 등에 대하여 로열티 등의 일체 비용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제8조(개인정보의 보호)
  1. 개인정보란, 제이씨를 사용하는 고객을 구분할 수 있는 주민번호, 계좌번호, 전화번호, 이메일 등 기타 제이씨가 판단하기에 민감한 정보를 말합니다.
  2. 고객이 제이씨에 입력한 민감한 개인정보에 대해 제이씨는 제3자에게 배포, 누설되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고객이 자신의 거래처나 기타 제 3자에 대한 개인정보(예: 거래처 담당자의 핸드폰이나 이메일주소)를 제이씨에 저장할 때, 제이씨로서는 저마다의 고객이 어떤 형식으로, 어떤 위치 또는 어떤 컬럼을 생성하여 저장할 지 예측할 수 없으므로 기본적으로 개인정보가 아닌 일반 데이터로 인식합니다.
제9조(결제 및 지불)
  1. 결제: 고객은 매월 또는 연 단위로 제이씨 서비스를 결제해야 합니다.
  2. 사용기간의 적용: 서비스 사용기간은 최초 가입일을 기준으로 고객이 납부한 결제방식에 따라 서비스만료일이 산정되며, 결제일에 관계없이 직전 서비스만료일을 기준으로 다음 서비스만료일이 설정됩니다.
  3. 환불: 연 선납 고객이 중도 해지하는 경우, 선납 결제한 금액 중 서비스 해지 이후의 기간에 해당하는 미경과 금액을 비율로 환산하여 환불하며. 환불과정에서 발생하는 제반 수수료, 비용 등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매월 납부 고객의 경우, 서비스 시작 익월부터 비용을 납부하여야 하고 서비스 시작 월의 잔여기간에 대해 비용납부 의무가 없으며, 해지 월의 잔여기간에 대해서도 환불을 요청하지 않는다는데 동의합니다.
  4. 결제방법: 별도로 합의하지 않는 한 고객은 제이씨가 지정한 결제수단과 화폐단위로 결제합니다.
  5. 세금포함: 고객이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세금(부가가치세를 포함하되, 이에 한하지 않음)에 대해 책임을 지므로, 고객은 서비스에 대해 세금까지 포함하여 제이씨에 지불해야 합니다.
  6. 원천징수: 결제금액은 은행, 카드사, 결제대행사(Payment Gateway), 페이팔 등 제이씨가 지정한 방법을 통해 제이씨에 최종 도달한 금액을 기준으로 하며 해당 결제를 위해 고객 국가의 세무 당국에 지급하여야 할 금액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제10조(해지 및 종료)
  1. 종료: 고객이 매월 또는 선납 기간의 해당 사용료를 납부하는 행위를 통해 계약을 연장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 만료일에 자동으로 고객의 서비스 이용이 종료됩니다.
  2. 고객의 의사로 인한 해지: 고객은 서비스 이용 중 언제든지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제이씨의 의사로 인한 해지: 제이씨는 언제든지 어떠한 이유에서든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최소 30일 전에 고객에게 안내합니다. 안내는 이메일 또는 메인 화면에 내용을 게시하는 방식으로 합니다. 다만, 고객이 약관을 위반한 경우에 즉시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고객 데이터 백업: 고객은 종료나 해지 전에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제이씨가 제공하는 백업 수단은 기술 상 혹은 정책 상 고객의 모든 데이터에 대한 완전한 백업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5. 해지 이후 데이터: 제이씨는 해지한 고객이나 이용이 종료된 고객의 데이터를 보관할 의무가 없으며, 계약 해지나 이용을 종료하면서도 고객이 삭제하지 않은 데이터는 통상적으로 해지나 종료한 날로부터 3개월이 지나면 삭제하는 것을 내부방침으로 합니다.
제11조(일시 중지)
  1. 고객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자료의 소유권을 두고 고객 내부의 분쟁이 있을 경우 제이씨는 고객에게 전자쪽지 등 전자적 수단으로 개별 통지한 후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제이씨는 정기적 혹은 비정기적 시스템의 점검, 긴급한 보안 상의 필요, 기타 서비스 제공에 필요하다고 생각할 경우 언제든지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일시 중지로 인해 발생한 고객의 어떠한 피해에 대해서도 제이씨는 배상의무가 없습니다. 다만, 제이씨의 귀책사유로 서비스가 사전 공지 없이 영업일 기준 3시간 이상 중지되는 서비스 정전이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수준협약[SLA]에 의해 배상합니다.
제12조(면책 및 제한)
  1. 불가항력: 고객과 제이씨 양 당사자는 자연재해, 전쟁 또는 테러, 폭동, 노사문제, 정부 조치, 인터넷 장애 및 서비스 거부(DoS) 공격 등과 같은 당사자의 통제력을 벗어난 조건으로 인해 발생한 약관 불이행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배상금액의 제한: 본 약관 제12조를 제외하고, 제이씨의 귀책사유로 고객에게 별도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도 제이씨는 고객이 제이씨의 책임을 묻는 사건이 발생하기 전 12개월 동안 고객이 지불한 금액보다 많은 금액을 배상하지 않습니다.
  3. 서비스 이용을 위한 가입 신청은 고객 스스로 서비스의 적합성과 유용성을 판단하여 스스로 결정한 진정한 의사 표시로서, 제이씨는 서비스가 고객에게 적합하다거나 고객이 거주하는 모든 지역 및 국가의 상황에도 유용하다고 선언한 사실이 없음을 확인합니다.
제13조(구성원의 동의)
  1. 구성원이란 고객으로부터 제이씨의 ID를 부여받아 고객의 관리하에 제이씨를 이용하는 사람을 의미하며, 부여받는 권한에 따라 관리자 ID, 시스템 ID, 일반 ID로 구분됩니다.
    1. 관리자 ID: 최초 가입 시 등록한 ID로 가입, 이용 서비스 변경, 결제방법 변경, 해지 등의 권한, 시스템 관리자, 일반 사용자의 계정을 등록하고 그 권한을 제어하는 권한, 모든 문서의 열람, 삭제, 승인의 권한을 갖는 ID
    2. 시스템 관리자 ID : 일반 사용자의 계정을 등록하고 그 권한을 제어하는 권한, 모든 문서의 열람, 삭제, 승인의 권한을 갖는 ID
    3. 일반 ID: 관리자 ID, 시스템 관리자 ID가 아닌 일반 사용자 ID
  2. 관리자 ID 및 시스템 관리자 ID는 일반 ID 및 관리자 ID의 데이터(쪽지, 게시글, 메일 등)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구성원으로부터 관리자 ID가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고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거나 이용 또는 공개할 수 있다는 점에 대해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3. 본 조 제2항에 반하여 고객이 구성원의 동의를 구하지 않았거나 구성원의 일부 또는 전부가 동의를 하지 않는 경우, 이로 인한 고객과 구성원간 분쟁 발생 시 제이씨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4조 지적재산권
  1. 제이씨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저작권, 영업 비밀 및 기타 지적재산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서비스 관련 모든 지적 재산권은 제이씨에 귀속되고, 고객은 서비스를 사용할 권한만 부여 받으며, 제이씨가 명시한 목적에 국한 되어서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비밀번호의 관리
  1. 고객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이를 제 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고객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였을 경우 제이씨에 제보할 책임이 있으며, 제이씨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이씨에 위 사실을 제보하지 않거나, 제보한 경우에도 제이씨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 익에 대하여 제이씨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6조 관리자 ID의 변경
  1. 관리자 ID는 고객의 의사로 관리자 ID를 변경하거나 타인에게 이전할 수 없습니다.
  2. 관리자 ID를 분실하는 등의 이유로 고객이 관리자 ID의 변경을 요청했을 경우, 제이씨는 시스템 권리자에게 이메일을 발송하여 동의를 확인한 후 처리합니다.
제17조 자료의 권리 귀속에 관한 분쟁 시
  1. 고객이 입력한 자료의 소유 및 권리에 관한 모든 분쟁에서 제이씨는 분쟁 발생시 등록된 관자를 유일한 권리자로 간주합니다.
  2. 예외적으로, 제이씨와 거래한 고객의 법인등기부나 사업자등록증 상의 대표자와 자료권리자 간의 분쟁이 발생한 경우, 제이씨는 법인등기부나 사업자등록증 상의 대표자를 우선적인 권리자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법인등기부나 사업자등록증 상의 대표자는 자신이 대표자 본인임을 증명하기 위하여 제이씨 주사무실로 내방하는 등 제이씨가 지정하는 방법에 따라야 합니다. 대표자의 사정으로 제이씨가 지정한 방법으로 대표자 본인임을 증명하지 못하여 손해나 문제가 발생한 경우, 제이씨는 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기존 권리자나 대표자의 사망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제이씨가 정당한 권리자를 특정할 수 없는 상황에서의 분쟁 시, 법원 등 관계기관의 최종 결정 또는 법적 효력이 있는 이해당사자 간의 합의가 있을 때까지 제이씨는 해당 ID를 통한 서비스 접속을 임의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4. 위의 최종결정이나 합의가 법적으로 정당한 효력을 갖고 있는지에 대해, 제이씨가 확인하는 과정에서 전문가에게 위임하면서 수수료 등이 발생하면, 발생한 수수료 등 제 반 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제18조 손해배상
  1. 정의
    1. ①서비스 정전: 제이씨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중단에 대한 사전 공지 없이 고객이 서비스에 접속 자체가 불능인 상태이거나, 접속 후 서비스 기능의 50% 이상이 불능인 상태가, 영업일 기준 최소 3시간 이상 지속되는 경우를 의미합니다.
    2. ② 서비스 정전 기간 측정: 제이씨서버 측 오류율을 기준으로 하여 측정합니다.
    3. ③ 적용 서비스: 제이씨가 자체로 개발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에 적용합니다. 제이씨가 제3자와 연계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들과 CS는 적용하지 않습니다.
    4. ④ 배상: 서비스 정전이 발생한 경우 제이씨는 무상 서비스 기간으로 배상합니다. 정전 기간 대비 제공되는 배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5. 서비스 정전 기간 무상 서비스 기간
      3시간 ~ 6시간 미만 1일
      6시간 ~ 12시간 미만 2일
      12시간 ~ 1일 미만 3일
      1일 ~ 2일 미만 5일
      2일 이상 7일
  2. 고객의 배상청구권 행사
    위에 명시된 배상을 받으려면 고객에게 배상을 청구할 수 있는 자격이 발생한 지 30일 내에 고객이 제이씨에 관련 사실을 서면(전자메일 포함)으로 통지해야 합니다. 이 요구사항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고객은 배상청구권을 상실하게 됩니다.
  3. 최대 배상
    상기 무상 서비스 기간 표에 따라 1달 동안 발생한 서비스 정전 기간에 대하여 제이씨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무상 서비스 시간은 최장 7일으로서 고객은 1달 기준으로 무상 서비스 기간 7일을 초과하여 배상 청구할 수 없습니다.
  4. 예외사항
    서비스 정전이 제12조 '불가항력' 조항에 설명된 요인에 의해 발생하거나 고객 또는 제3자의 장비 중 어느 한쪽이나 양쪽 모두의 장애(제이씨의 통제 범위에 속하지 않는 문제)로 인해 발생할 경우 등 제이씨의 귀책사유가 아닌 다른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 정전에는 본 조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19조(기타)
  1. 적용법 및 분쟁해결방법:
    1. ① 본 계약은 [대한민국] 법의 적용 • 해석을 받습니다.
    2. ② 본 계약 및 그 불이행과 관련하여 발생되는 모든 분쟁은 대한민국 서울에서 대한상사중재원의 중재규칙에 따라 중재로 해결합니다. 중재인이 내린 판정은 최종적인 것으로 관련 당사자 쌍방을 구속합니다. 중재인의 수는 3인, 중재에 사용할 언어는 한국어로 합니다.
  2. 동의: 고객은 가입 신청함으로써, 온라인 이용약관 등 본 약관을 구성하는 모든 문서에 완전히 동의한 것입니다.
  3. 상충하는 조건에 대한 해석: 서비스 웹사이트와 본 약관을 구성하는 문서 간에 상충하는 부분이 있을 경우, 우선순위는 ① 가격정책이 기재된 웹 페이지, ② 온라인 이용약관 순으로 합니다.
2. 개인정보 수집

(주)제이씨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에 의거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의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수집 항목]

(신청자 정보): 신청자, 모바일
(가입회사 정보): 회사명, 대표자, 사업자등록번호, 업태/종목, 설립일자, 주소
(관리자 ID 정보): 관리자 ID, 이름, 비밀번호, 회사전화번호, 모바일, E - mail
(자료권리자 정보): 이름, E - mail
(사용환경): 업종, 버전
통화녹음

[수집목적]

서비스 개선, 서비스 이용안내에 대한 회신

[보유 및 이용기간]

계약 해지 또는 종료 후 파기(통화녹음 외 모든 수집 항목): 3개월
서비스 이용안내 완료 후 파기(통화녹음): 6개월


위 사항에 대한 동의가 없는 경우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신청하거나 가입하는 것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